바야흐로 메타버스의 시대,
버추얼휴먼인 루이는 가상인간으로
한국관광공사의 명예홍보대사 및
생활지음의 브랜드모델입니다.
AI합성기술을 통해 정교하게 만들어진
완전히 새로운 얼굴의 버추얼휴먼으로,
일상적이고 편안한 모습이 드러나면서도
가장 미래적인 기술이 살아있는 모델이죠.
그 편안함과 혁신적인 캐릭터야 말로
생활지음이 추구하는 '기술 중심'의
선진적인 브랜드 컬러를 드러내주는 루이의 매력입니다.
생활가구 브랜드인 생활지음의 모델로 활동하는
'루이'는 생활지음과 함께 다양한 컨텐츠를 촬영했습니다.
기존 광고 및 영상 제작방식을 크게 벗어나지 않는
루이의 촬영방식을 살려 생활지음의 오프라인 공간,
'생활지음 라운지'의 방문 브이로그를 찍거나
음악 크리에이터로서 커버영상들을 촬영하기도 했죠.
또한 이 공간에서 루이가 직접 고른 가구들로
루이만의 공간을 꾸미기도 했는데요,
이 공간에서 프리미엄 사무용/컴퓨터의자인 카일(KYLE)과
원목 리클라이너인 클라우드 리클라이너를 볼 수 있었습니다.
카일 제품과 원목 클라우드 리클라이너 제품은
생활지음과 루이의 화보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클라우드 리클라이너'는 편안한 휴식을
만들어주는 휴식을 위한 1인용 리클라이너로,
편안한 순간을 즐기는 루이의 모습이 눈에 띕니다.
클라우드 리클라이너는 편안함에 디자인까지 챙겨
인테리어 가구로도 공간 분위기를 살려주는
원목(너도밤나무) 소재의 리클라이너입니다.
분위기 있는 공간, 우아하고 편안한 휴식을
만들어주는 루이의 '클라우드 리클라이너'.
지금 생활지음몰에서는 루이의 클라우드 리클라이너를
최대 할인가(39%할인)로 2월 2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